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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고객만족경영”
- 고객의 권익보호
- 고객 가치 존중
- 고객감동실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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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사회책임경영”
- 윤리경영의 내재화
- 올바른 기업문화 정착
- 사회책임 및 법규 준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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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상호존중경영”
- 유연한 기업문화 조성
- 상호존중 및 인재육성
- 변화혁신 경영시스템 구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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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상생경영”
- 공정한 거래 확립
- 상행협력관계 구축
- 합리적인 상호발전추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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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효율경영"
- 건전하고 투명한 경영
- 주주의 이익 보호
- 최상의 가치 제공
- 홈

흥화는 모든 경영활동에 있어 ‘윤리’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며
모든 회사 시스템과 업무 프로세스를 투명하고 공정하게 수행해 나가고 있습니다.
윤리경영목표
흥화
윤리경영
- 고객
- 사회
- 임직원
- 파트너
- 주주

흥화 전 임직원이 기업경쟁력의 원동력임을 깊이 인식하여 ‘정직과 신뢰’를 바탕으로 직무를 윤리적/ 합법적으로 수행하고,
공정하고 투명한 거래질서 확립과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함으로써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이 되고자 다음과 같이 실천합니다.
윤리헌장 다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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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는 고객만족 실현을 추구한다.
우리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,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고, 고객을 존중하며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감동실현과 고객 행복 향상을 추구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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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는 협력회사와 상호발전을 도모한다
우리는 모든 협력회사에 공정한 기회를 부여하고 투명한 거래 풍토를 조성하여 상호협력을 추구하며, 부정행위를 하지 않고, 신뢰를 구축함으로써 함께 발전을 도모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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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는 임직원의 행복을 중시한다.
우리는 모든 업무를 공정하게 수행하며, 균등한 기회를 부여하고, 상호신뢰와 존중, 배려를 바탕으로 올바른 조직문화를 구축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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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는 주주의 권리와 이익을 보장한다.
우리는 경영혁신과 성장발전을 통해 주주들의 이익을 보호하고, 모든 주주를 공정하고 평등하게 대우하여 투명한 의사결정과 효율적인 경영활동으로 권리를 보장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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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는 국가와 사회발전에 공헌한다.
우리는 올바른 도덕적, 윤리적 가치를 확립하고, 국가와 사회의 가치관을 존중하며 법규를 준수하여 건전한 기업 활동을 통해 국가경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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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는 이 모든 것을 약속한다.
우리는 흥화인으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주어진 직무에 최선을 다하며, 올바른 건설인으로서 예의범절을 생활화하여 정직하고 현명하게 행동한다.